[위즈경제] 이필립 기자 = 14일 국회의원회관 제1간담회의실에서 '윤석열 정부 부자감세와 긴축예산 진단 토론회'가 개최됐다.
토론회는 차규근 조국혁신당 의원, 윤종오 진보당 의원과 '윤석열 정부 3차 부자감세 저지 및 민생·복지 예산 확충 요구 집중행동'이 공동주최했다. 이번 토론회에는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민주노총·한국노총 등 14개 시민사회단체가 참여했다.
차규근 조국혁신당 의원이 축사하고 있다. (사진=위즈경제)
토론회 진행하는 한상희 참여연대 공동대표. (사진=위즈경제)
발언하는 이상민 나라살림연구소 연구위원. (사진=위즈경제)
토론에 임하는 유동희 한국노총 정책1본부 부장. (사진=위즈경제)
법인사 인하를 비판하는 홍석환 민주노총 정책국장. (사진=위즈경제)
정부의 의료급여 예산 삭감을 언급하는 이원호 빈곤사회연대 집행위원장. (사진=위즈경제)
지역화폐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이성원 한국중소상인자영업자총연합회 사무총장 (사진=위즈경제)
이동우 민변 복지재정위원회 위원장이 세수 감소 문제를 꼬집고 있다. (사진=위즈경제)
2025년 보건의료 예산을 해설하는 이서영 좋은공공병원만들기운동본부 사무국장 (사진=위즈경제)
댓글 0개
Best 댓글
회사의 만행을 신속한기사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깡패대유 고의상폐하려고...
2기사 올려주신 기자님 감사합니다
3아 진짜 한탄 스럽네요.2025년 현 시대에 이런일이 있다니.
4용역들 깔아놓고 험악한분위기 조성하고 말도 안되는 이유로 주주들을 바닥에 앉혀놓고 못들어가게 막다니요... 이게 지금시대가 맞나요? 어처구니없고 화가나네요...
5용역을 쓰고 못들어오게한다? 비상식적인 일의 연속이네요. 이번 주총 안건은 모두 무효하고 관계자는 처벌 받아야합니다 이럴꺼면 주주총회를 왜 합니까? 못둘어오게하고 그냥 가결하면 끝인데?
6와~~이런 개***회사가 코스닥에 상장 했다니..ㅠ 힘으로 밀어 부치며 불법과 사기로 회사 재무도 건전한 회사가 고의로 상폐시키면 그 피해는 고스란히 소액주주들 몫!!!ㅠㅠ
7믿지못할 일이 눈앞에서 벌어졌네요. .도대체 주주총회에 왜 주주가 입장이 안되는거죠? 말만 주주총회 입니까!! 이 어처구니없는 사실들이 널리 알려져야겠어요.피같은돈 그냥 지들맘대로 없애려 하다니 대유경영진은 전원 사퇴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