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Link 인쇄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속보]이재명 긴급 기자회견…”대장동 관련 특검 수용해야“

입력 : 2022.10.21 11:30 수정 : 2022.10.21 11:27
[속보]이재명 긴급 기자회견…”대장동 관련 특검 수용해야“ (출처=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유튜브)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1일 오전 11시 국회 당 대표 회의실에서 대선 자금 의혹관련 특별 기자회견을 열어 대장동과 화천대유에 대한 특검을 하자. 대통령과 여당이 떳떳하다면 특검 거부할 이유는 없을 것고 말했습니다.

 

이 대표는 정치의 존재 이유는 국민의 생활을 조금 더 낫게 하는데 있는데 현재 정부와 여당은 본연의 정치 책임과 역할을 망각하고 있는 것 같다며 운을 뗏습니다.

 

그는 대장동 사건에 대해서는 파도 나오는 게 없어 조작까지 감행하는 모양이다면서 저 이재명은 단 한푼의 이익도 취한 바 없다. 민간이 독차지 할 뻔 했던 택지개발의 3분의 2인 5500억원 이상을 공공으로 환수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정권이 바뀌고 검사들이 바뀌니까 관련자들 말이 바뀌고 있다. 진실에 따라서 죄를 주는 것이 아니라 죄를 주기 위해서 진실을 조작하고 왜곡하고 있다면서 보수정부와 맞부딪히며 살아남을 수 있는 길은 유능하되 청렴한 것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끝으로 이 대표는 민주당을 때린다고 정부 무능이 덮어 지지 않는다. 정치보복의 꽹과리를 울린다고 경기침체 공포가 사라지지 않는다. 대통령과 여당은 특검법을 받아 들이기를 바란다고 했습니다.


 

 
류으뜸 사진
류으뜸 기자  awesome@wisdot.co.kr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에 후원해 주세요.

위즈경제 기사 후원하기

댓글 0

관련 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Best 댓글

1

이화그룹주식으로 가슴에 피멍이든 우리주주연대를 우습게 보지 말아라 2년6개월동안 수많은 날들을 이주식 살리고자 밤잠을 설쳐가며 고민했고 실날같은 거래재개를 위해 한국거래소 국회 여의도에서 목이터져라 외쳐댔던 우리의 지난날들을 기억이나 하는가 ᆢ진정 우리들의 눈물의밥을 짐작이나 하겠느냐 같이 주주운동을하다 암으로 죽어가며 언니 거래재개 못보고 갈것같애 하던 동생이 생각난다 많은 주주연대 사람들의 고통과 땀과 인내로 견뎌온 주주연대를 최대치로 대우하고 인정하고 보상해줄 각오하고 코아스는 연대와 협상에 임하라

2

코아스는 또 다른 사기꾼 김영준인가.

3

코이스는 누굴위해 지분 매집했나 자기들 욕심으로 배불리기 위해서 지분 매집 해놓고 이화그룹 소액주주 연대. 를 말하는게 어불성실이다 어디서 그따위 말을 하고있나 인간의 탈을쓴 짐승보다 뭊한 놈들

4

이화그룹 경영자들 과 코아스는 주주가 잃어버린 종이들을 서로 줒어 먹어려고 하는 버러지들 보니 역겹다. 대한민국 상법도 원망스럽다 . 주주들은 피가 마른 생을 살고 있는것을 이화그룹,코아스, 거래소 는 이화주주에게 사과하라!

5

코아스는 진정으로 주주의권리를 생각하고 이화그룹의 주식을 사들였는가? 상장폐지된것을 노리고 자신들의 이익과부를 누릴려고 수많은피해를 입고있는 주주들의 마음을 안다면 그딴짓을 하면 천벌을받는다.코아스도 재정이 좋지않으면서 너희들도 상폐될 가능이 상당히 높다는것을 깨달아서 하루속히 이화그룹주주연대에 손을 내밀어서 협의 협력을 할것을 촉구한다.

6

코아스같은 기업이 한국땅에 존재하는 한 이화연대 주주같은 피해자는 계속 양산될것이다. 만약 이재명정부의 고위직에 계신분이 이화주주연대의 이 피끓는 절규들을 읽으신다면 특별법에의거해서 철저한 조사와 시장교란행위에대해 엄벌을 내려주시길 바랍니다.

7

코아스는 양심 있는 진정으로 주주들에게 사과 하시오 상장폐지 될 날도 현재 진행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