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Link 인쇄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휴메딕스, 성남시 사회복지기관들과 사회공헌 협약 체결

▷휴메딕스, 예가원 등 사회복지기관과 사회공헌 협약 맺어
▷”건강한 지역사회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 아끼지 않을 것”

입력 : 2025.03.11 14:00 수정 : 2025.03.11 14:07
휴메딕스, 성남시 사회복지기관들과 사회공헌 협약 체결 (사진=휴온스그룹)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휴온스그룹 휴메딕스가 성남시 내 사회복지기관들과 잇따른 정기후원을 맺고 지역사회와의 동행에 나섰다.

 

휴메딕스는 최근 예가원 및 분당노인종합복지관과 각각 사회공헌 협약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예가원은 2011년 설립한 지적장애인 생활시설로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적장애인의 자립과 지역사회 통합을 위해 쾌적한 생활환경 제공, 자립·자활 능력 배양, 전문적인 재활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휴메딕스는 예가원에 거주하는 중증 발달장애인들의 자립과 복지 향상, 프로그램 운영 등을 위해 정기후원을 진행할 예정이며,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봉사활동도 추진해 포용력 있는 지역사회를 만들겠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휴메딕스는 지역사회 내 경제적·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취약 어르신에게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복지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분당노인종합복지관과도 협약을 맺었다.

 

휴메딕스는 분당노인종합복지관에서 운영하는 취약 어르신 식사지원, 의료지원, 정서지원 등 다양한 노인복지 프로그램에 정기후원을 진행하고,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 및 노인 복지 증진을 위한 캠페인 등 다각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어르신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진환 휴메딕스 대표는 지속적인 사회공헌 확장 노력에도 여전히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많다라며 휴메딕스는 앞으로도 행복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정원 사진
이정원 기자  nukcha45@wisdot.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