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한민국 기타 페스티벌...오는 21, 22일 양일간 개최
▷한국기타협회 주최...아이피샵 후원
▷오는 10월 21~22일 수원대학교 음악대학에서 열려
▷슈퍼밴드2 장하은 등 공연...인터파크서 예매 가능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한국기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피샵이 후원하는 '2023 대한민국 기타 페스티벌'이 오는 10월 21일 토요일과 22일 일요일 양일간 수원대학교 음악대학에서 개최합니다.
이번 페스티벌은 한국에서 가장 많은 클랙식기타 전공생이 재학중인 수원대학교와 64년의 전통을 가진 한국기타협회가 MOU를 맺고 수원 지역에 클래식기타를 알리자는 취지로 개최되었으며, 한국기타협회가 해마다 진행해온 "42회 전국기타콩쿠르"와 다양한 콘서트 및 세미나, 악기전시회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한국기타협회의 '전국기타콩쿠르'는 기타리스트 변보경, 박규희, 조대연 등 국제적으로 활동하는 연주자들을 배출했습니다.
본 행사는 10월 21일 토요일 오후 5시에 이번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수원대학교 졸업생들로 이루어진 '와우기타앙블'의 공연을 무료 관람으로 진행하며, 10월 22일 일요일 오후 5시에는 JTBC <슈퍼밴드2>에서 장르의 벽을 허무는 매력적인 기타리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하은"과 수원대학교에서 후학을 양성중인 기타리스트 "임재민"의 연주를 관람할 수 있으며,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한국을 대표하여 수제 기타를 제작하는 엄태흥, 엄홍식 부자와 신현구, 김원기, 김중훈, 길기타, 서영, 이성관, 피어리나, 홍원의 등의 수준 높은 수제 기타를 무료로 시연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IP 종합거래 플랫폼 운영사인 '아이피샵', 미국의 대표적인 기타스트링 회사인 'Augustin Guitar Strings', 코르도바 기타, 마르티네즈 기타 등의 수입 제작 유통사 및 수제 기타 제작가 '신형구 기타' 등의 후원으로 치러집니다.
한편, 후원사로 참여한 '아이피샵'은 클래식 기타 연주를 포함한 다양한 악기의 연주로 이루어진 음원들을 폭넓게 보유하고 있고, 최근에는 반려동물들이 들을 수 있는 음원이 수록된 "애니멍 프로젝트" 음반을 제작하기도 하였으며, 기타리스트 장하은과 함께 <슈퍼밴드2>에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DAVII(다비)의 "Art of Light" 앨범을 제작하는 등 클래식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음원시장에서 저변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댓글 0개
Best 댓글
류으뜸기자님,우리 피해자들의 마음을 헤아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기피해는 단순한 경제적 손실을 넘어 가정 붕괴,극단적 선택,사회불신 확대로 이어지는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었고, 현행 법체계로는 이 거대한 범죄구조를 제때 막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직사기특별법은 피해자 구조와 재발 방지를 위해 반드시 제정되어야 합니다!
2한국사기 예방 국민회 웅원 합니다 화이팅
3기자님 직접 발품팔아가며 취재해 써주신 기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조직사기 특별법은 반듯시 이루어지길 원합니다 빠른시일내에 통과하길 원 합니다
5피해자들은 결코 약해서 속은것이 아닙니다. 거대한 조직의 치밀한 덫 앞에서.국민의 안전망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한 틈을 통해 쓰러러진겁니다. 조직사기특별법 반드시 하루빨리 제정해야 합니다!!!
6판사님들의 엄중한 선고를 사기꾼들에게 내려주십시요
7사기는 살인이나 마찬가지이고 다단계살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