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Link 인쇄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KB라이프, 키움히어로즈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건강한 출발 함께 응원”

▷스포츠 마케팅 통해 고객 접점 확대…신인 선수 14명 ‘건강보험 직접 가입’
▷7월 ‘파트너데이’ 행사 예고…팬과 함께하는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

입력 : 2025.05.08 14:11 수정 : 2025.05.08 14:33
KB라이프, 키움히어로즈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건강한 출발 함께 응원” KB라이프-키움히어로즈 2025시즌 공식 파트너십 체결식 (사진=KB라이프)
 

[위즈경제] 김영진 기자 = KB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정문철)가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와 2025 시즌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스포츠 마케팅에 본격 나선다.

 

KB라이프는 8일 이같은 내용을 밝히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건강한 삶을 중시하는 KB라이프의 핵심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파트너십 체결식은 지난 7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렸으며, 양사의 주요 임직원이 참석해 긴밀한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은 단순한 마케팅 차원을 넘어, 실제 보험 가입을 통한 건강한 커리어 지원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키움히어로즈 신인 선수 14명이 KB라이프의 ‘KB 딱좋은 요즘 건강보험(무)’에 직접 가입했고, 선수들의 보험료는 구단이 지원한다. KB라이프는 운동선수 특성에 맞춘 보장 설계를 제공하며, 이는 젊은 루키들의 건강을 함께 챙기는 스포츠와 보험의 새로운 협력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양사는 오는 7월 4일 ‘KB라이프 파트너데이’ 행사도 예고했다.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키움히어로즈 홈경기와 연계해 팬 참여형 이벤트와 브랜드 체험 부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KB라이프 관계자는 “프로야구는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스포츠”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키움히어로즈 팬들과 더 가까워지고, 앞으로도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고객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진 사진
김영진 기자  jean@wisdot.co.kr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에 후원해 주세요.

위즈경제 기사 후원하기

댓글 0

Best 댓글

1

누가 소액주주와의 연대와 경제정의 실현, 주주보호를 참칭하며 주주들 뒷통수를 친 건지 , 코아스는 대답해야 한다. 누가봐도 말도 안되는 궤변을 늘어놓으며 결국 회사 인수에도 실패, 그러고도 무슨 낯짝으로 이화피해주주보호와 연대를 외치는 건지, 정리매매 때 싼값에 주식사서 한탕해먹으려던 뻔한 수작, 뻔한 민낯 ..

2

코아스같은 기업이 한국땅에 존재하는 한 이화연대 주주같은 피해자는 계속 양산될것이다. 만약 이재명정부의 고위직에 계신분이 이화주주연대의 이 피끓는 절규들을 읽으신다면 특별법에의거해서 철저한 조사와 시장교란행위에대해 엄벌을 내려주시길 바랍니다.

3

이화그룹주식으로 가슴에 피멍이든 우리주주연대를 우습게 보지 말아라 2년6개월동안 수많은 날들을 이주식 살리고자 밤잠을 설쳐가며 고민했고 실날같은 거래재개를 위해 한국거래소 국회 여의도에서 목이터져라 외쳐댔던 우리의 지난날들을 기억이나 하는가 ᆢ진정 우리들의 눈물의밥을 짐작이나 하겠느냐 같이 주주운동을하다 암으로 죽어가며 언니 거래재개 못보고 갈것같애 하던 동생이 생각난다 많은 주주연대 사람들의 고통과 땀과 인내로 견뎌온 주주연대를 최대치로 대우하고 인정하고 보상해줄 각오하고 코아스는 연대와 협상에 임하라

4

28만 주주의 피해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정리매매 속 지분 매입은 주주 보호가 아닌 사익 추구일 뿐입니다. 진정한 책임은 회피하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야 합니다. 주주를 위한 투명한 협의와 사과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5

것도 좋은 잉시지라고 봅니다 코아스는 진정한 기업이라면 이제라도 주주연대와 협협의에 나서야 합니다 그래야 기업도 살고 주주들은 좋고요

6

코아스 당신들이 만들어 놓은 결과물들 너의가 고스란이 거두어갈것이다 이화그룹3사는 이 본질의 책임을 통감하고 이화주주연대와의 진정어린 사과와 협의를 최션을 다하여 임해주길 바란다

7

코아스는 이화그룹 싸게 먹을려다 오히려 당하게 생겼으니 소액주주와 소통을 한다.처음부터 소통을 하지 죽게 생겼으니 이제와 무슨말을 합니까. 계획도 없으면서 그냥 싼게 무조건 좋은게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