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 키움히어로즈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건강한 출발 함께 응원”
▷스포츠 마케팅 통해 고객 접점 확대…신인 선수 14명 ‘건강보험 직접 가입’
▷7월 ‘파트너데이’ 행사 예고…팬과 함께하는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
KB라이프-키움히어로즈 2025시즌 공식 파트너십 체결식 (사진=KB라이프)
[위즈경제] 김영진 기자 = KB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정문철)가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와 2025 시즌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스포츠 마케팅에 본격 나선다.
KB라이프는 8일 이같은 내용을 밝히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건강한 삶을 중시하는 KB라이프의 핵심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파트너십 체결식은 지난 7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렸으며, 양사의 주요 임직원이 참석해 긴밀한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은 단순한 마케팅 차원을 넘어, 실제 보험 가입을 통한 건강한 커리어 지원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키움히어로즈 신인 선수 14명이 KB라이프의 ‘KB 딱좋은 요즘 건강보험(무)’에 직접 가입했고, 선수들의 보험료는 구단이 지원한다. KB라이프는 운동선수 특성에 맞춘 보장 설계를 제공하며, 이는 젊은 루키들의 건강을 함께 챙기는 스포츠와 보험의 새로운 협력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양사는 오는 7월 4일 ‘KB라이프 파트너데이’ 행사도 예고했다.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키움히어로즈 홈경기와 연계해 팬 참여형 이벤트와 브랜드 체험 부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KB라이프 관계자는 “프로야구는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스포츠”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키움히어로즈 팬들과 더 가까워지고, 앞으로도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고객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개
Best 댓글
피해자님들 한사국으로 문의하시고 도움 받으세요
2국회 사법부는 하루속히 특별법 제정을 촉구 하여 사기꾼들 강력한 처벌 법정 최고형 으로 다스려 주시고 은닉한 재산 몰수하여 피해자 원금 피해복구 시켜주세요.
3특별법제정 하여 사기꾼들 강력처벌하고 사기쳐간 돈도 피해자들에게 돌려줘야 합니다
4피해자들의 삶을 초토화시킨 파렴치한 사기꾼들 무기징역 내려야합니다
5누구나 강력히 요구하는 양형 강화, 그리고 실질적인 피해 복구에 대한 부분까지 적용되는 ‘조직사기특별법’ 제정이 시급하다”고 강력하게 외칩니다
6나이먹고 노후자금인데 그걸사기를치는. 짐슴같은 사기꾼들. 너네는 부모도없냐.
7사기꾼들 없는 대한민국에서 살수있게 중형으로 다스려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