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요한 의원, 전격 사퇴 선언…“기득권 내려놓고 본업으로 돌아간다”
▷인요한 국민의힘 의원, 10일 의원직 사퇴 표명
▷"희생 없이는 변화 없다...기득권 내려놓고 본업에 복귀해 국민 통합과 국가 발전에 기여"
10일 국회 소통관에서 의원직 사퇴 관련 기자회견을 진행하는 인요한 국민의힘 의원(사진=위즈경제)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인요한 국민의힘 의원이 10일 국회의원직에서 물러나겠다는 뜻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인 의원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저는 헌법 기관이자 국민의 봉사자로서 오늘 저희 거취에 대해 숙고한 끝에 내린 결단을 말씀드리고자 한다"면서 "지난 1년 반 동안 의정활동을 마무리하고 국회의원직을 떠나 본업에 돌아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인 의원은 이어 "윤 정부의 계엄 이후 지난 1년간 이어지고 있는 불행한 일들은 대한민국 미래를 위해 극복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한다"면서 "희생 없이는 변화가 없으며, 저 자신부터 모든 기득권을 내려놓고 본업에 복귀하여 국민 통합과 국가 발전의 기여를 하고자 한다"고 사퇴 배경을 설명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반대하는 이들의 답변은 너무도 간단합니다. 생각이 있는 사람들인지 정의구현을 위해 사기꾼을 강력처벌 하는것에 반대의견을 낸다는것이 도저히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2조직사기특별법 통과시켜 나라의 그난을 해치는 사기꾼들 강력처벌 합시다.
3AI로도 사기치는데 더좋은 예방 방법이 있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조직 사기 특별법 제정되여서 이나라가 사기꾼 없는 나라가 되길 간절이 바라고 있습니다
4사기는 예방이 더 중요합니다 좋은 시스템으로 사기예방 할수 있는 기능이 나왔다니 기쁩니다 활용도가 높아 사기 근절될수 도움되길 기대합니다
5사기 방지 기술 만들어 피해자 예방 꼭 막아주세요
6조직사기의 피해자들은 삶이 여유로운 분들이 아닙니다. 노후대비와 자녀 결혼자금등 사연이 있는 돈인데 너무 안타까워요. 사기꾼들 꼬임에 넘어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7위즈경제기자님감사합니다 피해자의아픔과실체를 널리알리어 많은피해를막아내게해주시고 더이상피해자가생기지않도록전해주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