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요한 의원, 전격 사퇴 선언…“기득권 내려놓고 본업으로 돌아간다”
▷인요한 국민의힘 의원, 10일 의원직 사퇴 표명
▷"희생 없이는 변화 없다...기득권 내려놓고 본업에 복귀해 국민 통합과 국가 발전에 기여"
10일 국회 소통관에서 의원직 사퇴 관련 기자회견을 진행하는 인요한 국민의힘 의원(사진=위즈경제)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인요한 국민의힘 의원이 10일 국회의원직에서 물러나겠다는 뜻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인 의원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저는 헌법 기관이자 국민의 봉사자로서 오늘 저희 거취에 대해 숙고한 끝에 내린 결단을 말씀드리고자 한다"면서 "지난 1년 반 동안 의정활동을 마무리하고 국회의원직을 떠나 본업에 돌아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인 의원은 이어 "윤 정부의 계엄 이후 지난 1년간 이어지고 있는 불행한 일들은 대한민국 미래를 위해 극복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한다"면서 "희생 없이는 변화가 없으며, 저 자신부터 모든 기득권을 내려놓고 본업에 복귀하여 국민 통합과 국가 발전의 기여를 하고자 한다"고 사퇴 배경을 설명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조직사기의 피해자들은 삶이 여유로운 분들이 아닙니다. 노후대비와 자녀 결혼자금등 사연이 있는 돈인데 너무 안타까워요. 사기꾼들 꼬임에 넘어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2위즈경제기자님감사합니다 피해자의아픔과실체를 널리알리어 많은피해를막아내게해주시고 더이상피해자가생기지않도록전해주십시요
3조직사기는사회좀먹는것입니다최고형으로평생감옥에서살도로해야합니다
4사기범죄 자들은 끝임없이 범죄를 형태만 바꿔가면서. 자행하고 있다 피해자들은 현행법의 보호가 이뤄지지않고있기에 이 사기범죄 를 뿌리뽑을 특별법 을 제정하여야만. 사기범죄를 근절시킬수. 있다 속히 특별법 을 통과시켜. 국민들의삶을. 보호해야합니다
5미쳐돌아가는 대한민국 사기공화국 이제는 정부가 나서야 합니다 솜방망이 처벌 지겹습니다
6피해자들의 삶은 벼랑끝에 서있습니다 특별법 제정으로 피해자들을 구제해 주세요
7피해자들의 일상을 돌려 주세요 너무 힘들게 살고 있어요 사기꾼들 강력하게 처벌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