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개인사업자 전용 ‘사장님든든 기업카드’ 출시
▷가맹점 매출 연동 캐시백부터 사업경비 포인트 적립까지…신용·체크카드 형태로 발급
▷“소상공인 가맹점 수수료 부담 덜고 실질 혜택 강화”…스피드메이트 할인도 제공

[위즈경제] 김영진 기자 =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개인사업자 가맹점주를 위한 특화 카드 상품 ‘KB MyBiz 사장님든든 기업카드’를 선보였다.
이 카드는 사업운영에 필수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형태로 발급 가능하며, 사용 조건에 따라 캐시백과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신용카드는 전월 200만 원 이상 이용 시 가맹점의 KB국민카드 매출금액에 연동해 0.2%(월 최대 7만 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며, 보안·용역서비스, 문구·사무기기, 정수기 렌탈 자동납부 등의 사업경비에는 월 최대 3만 포인트까지 20%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결제금액의 0.2%를 포인트리로 무제한 적립해주며, 전월 50만 원 이상 이용 시 사업경비 항목에 대해 월 최대 5천점(10%), 100만 원 이상 이용 시 최대 1만점까지 적립받을 수 있다.
또한 신용·체크카드 모두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스피드메이트의 엔진오일·타이어·부동액 교환 등의 현장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 발급은 KB Pay 앱과 홈페이지, 고객센터,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소상공인들이 꼭 필요한 혜택을 알차게 담아 이번 카드를 출시했다”며, “소상공인에게 가맹점 매출이 힘이 되는 혜택 구조를 통해 가맹점수수료 부담을 덜어드리고, 경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실익이라는 맹점에 가려져 위, 날조 및 사기, 선동이라는 범죄가 숨겨저서는 안되며, 이를 눈감아 주는 판관의 사심은 그들이 지켜야 하는 사회 정의를 무너뜨릴 뿐임을 알아야 한다.
2결사 반대
3이런 기사가 우리 주주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소액주주들이 눈물 흘리지 않도록 이런일은 없어야합니다. 소액주주여러분 힘냅시다!!! 기사 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4김우동같은것들이 부당한짓을 하고도 법의테두리 안에서 처벌을 받지않는한 제2 제3의 김우동은 계속해서 나올겁니다 이래서 하루빨리 상법개정 해야합니다
5소액주주들은 주식투자를 함에 있어 그 회사의 경영실적 및 전망, 재무재표 등을 참고해서 투자합니다. 그 회사의 오너랑 얘기한번 나눠본적 없고, 얼굴한번 보지 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너가 횡령을 할지, 배임을 저지를지 예상하지 못합니다. 그렇다면 오너가 횡령이나 배임을 저질렀을때 그 오너를 처벌해야지 아무죄도 없는 소액주주들이 왜 괴로워 해야 되나요? 이게 공정한 사회인가요? 경영실적 부진으로 상폐당했다면 저는 아무말 않고 저를 탓하겠습니다. 지금 대유라는 회사 흑자내며 잘 돌아가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6사법부 신뢰가 무너진 요즘 더 소액주주로서 분노하게됩니다.약자보호는 관심없는 법! 상법개정 절실합니다. 소액주주연대 힘냅시다. 관심갖고 보도해주신 기자님들 감사합니다.
7회사보구 투자한 투자자로써 영업이익 많은회사가 고의로 상폐한걸 알면서도 무마하기엔 너무 횡포에 질이나빠 국민신문고에도 신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