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Link 인쇄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항공·여행업계, 수능생 대상으로 프로모션 돌입

▷LCC, 수험생 및 가족 위한 항공권 할인
▷하나투어, 수험생 및 동반 1인 최대 10만원 할인

입력 : 2023.11.17 09:55
항공·여행업계, 수능생 대상으로 프로모션 돌입 출처=클립아트코리아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항공 및 여행업계가 수능 수험 고객 한정 할인 행사에 돌입합니다.

 

17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제주항공은 탑승일을 기준으로 내년 2월23일(성수기 제외)까지 제주~김포·부산·청주·광주·대구, 김포~부산 등 국내 노선을 대상으로 수험생 본인과 동반자 1인에 한해 정규운임 기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수험생 할인 항공권 예매는 오는 12월29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앱. 웹에서만 가능하며 탑승 당일 제주항공 카운터에서 2024학년도 대입 지원서(수시 포함), 원서접수증, 수험표 중 1개를 제시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티웨이항공은 국내 대학에 지원한 한국 국적의 수험생 본인에 한해 내년 2월20일(크리스마스, 설날 연휴 제외)까지 운항하는 노선을 대상으로 국내선은 왕복 25%, 국제선은 왕복 5%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내년 1월31일까지 예매를 마치고 발권 시 증빙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스타항공도 다음 달 15일까지 수험생 본인과 동반자 1명을 ‘특별 신분 할인 대상’으로 지정, 제주 노선에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김포·청주·군산발 제주 노선에서 내년 1월31일까지 탑승하는 항공권 예매 시 적용할 수 있으며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 로그인한 뒤 결제 단계에서 탑승자 정보 입력란에서 할인을 선택하면 됩니다.

 

업계 관계자는 "오랜 시간 고생한 수험생분들께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며 "그간 쌓인 스트레스를 맘껏 풀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여행업계에선 하나투어가 12월3일까지 수험생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된 일부 상품에 한해 수험생 및 동반 1인에게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류으뜸 사진
류으뜸 기자  awesome@wisdot.co.kr
 

댓글 0

Best 댓글

1

절대반대합니다!!!!!! 할랄식품은 이슬람의 돈벌이용 가짜 종교사기 입니다 이단사이비 이슬람에 속아 넘어간 대구 홍카콜라도 정신차려라!!!!! 무슬림들이 할랄식품만 먹는다는것은 다 거짓입니다 인기있는 유명 해외음식도 먹고 술,담배도 다 합니다

2

이슬람 할랄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할랄식품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할랄 식품, 할랄 도축을 주장하는데, 실제 기대하는 효과를 거둘 거라 보지 않습니다. 할랄 도축 포함하여 할랄식품을 취급할 경우 무슬림들과 이슬람 종교지도자들만 종사하게 돼 일자리 창출은 기대난망이고, 수출도 큰 성과를 기대하기 어렵고, 오히려 무슬림들 유입의 통로가 될 뿐입니다. 그리고 할랄 도축은 동물은 잔인하게 죽이는 문제로 동물보호법 위반이기에 반대하며, 우리나라에서 이를 예외적으로 허용해선 안 됩니다.

3

다양성의 가치가 존중되는 2024년에 구시대적인 교육청 인사들의 인식이 아쉬울 뿐입니다. 저런 인식을 가진 사람들이 교육정책을 추진하며, 자의적 해석으로 유아교육, 유아특수교육을 퇴보시키고 있습니다

4

절대반대합니다. 잔인하고 가혹한 도축행위와 무슬림문화유입 자체를 거부합니다.

5

절대 반대합니다. 적극적으로 막아야합니다. 대한민국울 살려야합니다.

6

반대합니다

7

반대합니다 동물을 스트레스 받게 해서 죽이고 먹으면 인간에게도 해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