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여행업계, 수능생 대상으로 프로모션 돌입
▷LCC, 수험생 및 가족 위한 항공권 할인
▷하나투어, 수험생 및 동반 1인 최대 10만원 할인
출처=클립아트코리아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항공 및 여행업계가 수능 수험 고객 한정 할인 행사에 돌입합니다.
17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제주항공은 탑승일을 기준으로 내년 2월23일(성수기 제외)까지 제주~김포·부산·청주·광주·대구, 김포~부산 등 국내 노선을 대상으로 수험생 본인과 동반자 1인에 한해 정규운임 기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수험생 할인 항공권 예매는 오는 12월29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앱. 웹에서만 가능하며 탑승 당일 제주항공 카운터에서 2024학년도 대입 지원서(수시 포함), 원서접수증, 수험표 중 1개를 제시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티웨이항공은 국내 대학에 지원한 한국 국적의 수험생 본인에 한해 내년 2월20일(크리스마스, 설날 연휴 제외)까지 운항하는 노선을 대상으로 국내선은 왕복 25%, 국제선은 왕복 5%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내년 1월31일까지 예매를 마치고 발권 시 증빙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스타항공도 다음 달 15일까지 수험생 본인과 동반자 1명을 ‘특별 신분 할인 대상’으로 지정, 제주 노선에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김포·청주·군산발 제주 노선에서 내년 1월31일까지 탑승하는 항공권 예매 시 적용할 수 있으며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 로그인한 뒤 결제 단계에서 탑승자 정보 입력란에서 할인을 선택하면 됩니다.
업계 관계자는 "오랜 시간 고생한 수험생분들께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며 "그간 쌓인 스트레스를 맘껏 풀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여행업계에선 하나투어가 12월3일까지 수험생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된 일부 상품에 한해 수험생 및 동반 1인에게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댓글 0개
Best 댓글
류으뜸기자님,우리 피해자들의 마음을 헤아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기피해는 단순한 경제적 손실을 넘어 가정 붕괴,극단적 선택,사회불신 확대로 이어지는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었고, 현행 법체계로는 이 거대한 범죄구조를 제때 막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직사기특별법은 피해자 구조와 재발 방지를 위해 반드시 제정되어야 합니다!
2한국사기 예방 국민회 웅원 합니다 화이팅
3기자님 직접 발품팔아가며 취재해 써주신 기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조직사기 특별법은 반듯시 이루어지길 원합니다 빠른시일내에 통과하길 원 합니다
5피해자들은 결코 약해서 속은것이 아닙니다. 거대한 조직의 치밀한 덫 앞에서.국민의 안전망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한 틈을 통해 쓰러러진겁니다. 조직사기특별법 반드시 하루빨리 제정해야 합니다!!!
6판사님들의 엄중한 선고를 사기꾼들에게 내려주십시요
7사기는 살인이나 마찬가지이고 다단계살인입니다





